© COPYRIGHT 2021 SAMHYUN. ALL RIGHTS RESERVED.

CEVISAMA Valencia, Spain

Spain Valencia에서 2020년 2월 3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 Cevisama Show는 세라믹 타일 및 욕실 시설을 위한 국제무역 박람회이다.
전시 공간 100,000㎡ 이상에 847개의 전시 업체가 참가, 약 91,000 명의 방문객이 방문했으며.
전시 품목으로는 세라믹 타일, 포슬레인 타일, 모자이크 타일 및 욕실에 들어가는 전반적인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다양한 생활공간에 Ceramic(Tile)을 활용한 제품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어, Cevisama Show최신 트렌드 분석에 큰 영감을 주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Spain Valencia에서 열린 Cevisama Show는 타일의 친환경적인 요소를 강조하며, 절제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색감이 조화를 이루었고,
Big Slab Tile이 강세를 이루면서 이를 통해 Ceramic Tile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Stone과 Cemento Stone 등 다양한 석종들의 결합을 통한 모던하고 스테디 한 디자인이 많이 선보였고,
컬러는 마일드한 Color Way군의 모듈화 구성과 다양한 사이즈를 통해, 작은 욕실부터 상업공간까지 함께 활용 가능한 전시를 선보였다.

3th-7th February 2020 Valencia, Spain

TRENDS

MIXED STONE / MARBLE / STONE / TERAZZO / CEMENTO / BA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