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PYRIGHT 2021 SAMHYUN. ALL RIGHTS RESERVED.

(주) 삼현은 1979년 적연와 생산으로 시작한 이래로, 현재 Inkjet 프린팅 방식의 타일 생산에 이르기까지 시장성, 제품의 품질 및 서비스에 대한
관심, 신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하여 40년간 국내 건축 자재를 중심으로 한 Business Portfolio를 구성하고 있는 건축 관련 제품
생산 업체입니다.

1980’s

국내 최대 타일 자동화 시설 음성 타일 공장 준공

1980년대의 대한민국의 주거 환경은 고도성장을 거듭해오면서 큰 변화를 맞게 됩니다. 당시 (주) 삼현은 동종 업계의 후발 주자로 뒤늦게 경쟁에 뛰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제품 개발과 사이즈의 대형화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1990’s

신기술 Rotocolor 도입

1990년대 이후 (주) 삼현은 공공 주택 중심의 주거 환경과 건축의 변화를 통해 사업을 크게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 시점에 안주하지 않고, 이태리의 신기술인 Rotocolor의 도입을 통해 큰 도전을 선택 합니다. 당시 이태리에서도 생소한 새로운 기술에 과감하게 투자하였으며, 시행착오 끝에 성공적으로 설비 운영에 성공하게 됩니다.

2000’s

국내 최초 무인 이동 자동화 시스템 도입
(AGV:Automated Guided Vehicle)

개별 프로세스가 연속으로 이루어진 전통적 타일 생산 공정을 획기적으로 개선, 당시 선진국에서도 생소한 AGV(Automated Guided Vehicle) 시스템을 도입하여 탄력적이고 효율적인 생산 운영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2010~

국내 최초 디지털 프린팅 기술 도입

국내 최초의 디지털 프린팅 기술의 도입으로 제품 개발 시간의 단축과 소량 생산이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시장의 수요와 요구에 발맞추어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변화의 성장을 거듭하면서 스마트 공장화를 통한 품질 관리 향상과, Al를 접목한 제품 선별 및 개발 기술의 도입을 통해 앞으로의 21세기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